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이야기

리미떼두두의 슬로우 패션   다소 비싸고 느리지만 인기 있는 이유

반응형

유니클로, H&M 등 한 계절 입고 버리는 패스트패션 브랜드와 달리,

품질, 환경면에서도 좋아 소비자의 지지를 얻고 있는 슬로패션이 뜨고 있는데요

리미떼두두는 이런 트렌드뿐만 아니라 재고가 없어서 사지 못하는 등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스타에 알림이 뜨기만 하면 품절이 되는 리미떼두두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라미떼두두란?

● 라미떼두두의 특징

● 라미떼두두 구매 방법

● 라미떼두두 사이즈

 

라미떼두두란?

리미떼두두는 아동 의류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로,

의상을 위한 작가가 따로 있어 다른 기성 의류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리미떼두두는 세상에 하나뿐인 그림, 작품을 입는 아이들이라는 슬로건으로 북유럽 감성과 우리 아이만을 위한 소중한 옷이라는 테마로,

명칭 역시 프랑스어로 한정적, 그리고 영유아의 애착 용품이란 뜻을 합성해서 만들었습니다.

 

라미떼두두의 특징

다소 높은 가격

사실 리미떼두두의 가격은 SPA 아동 브랜드 가격에 비해 고가입니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이 쇼핑몰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한정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만 명이 넘는 SNS를 잘 활용한 마케팅으로 이런 한정상품을 잘 어필하여 충성고객을 확보했습니다.

 

팬덤과 마케팅 채널이 확고하게 자리잡음으로 인해 효율적인 비용 운용으로 더욱 저렴하고 높은 품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느린 배송, 무재고 생산

리미떼두두는 로켓 배송, 새벽 배송 등 빠른 배송이 대세인 요즘의 추세와 달리,

주문 접수 뒤 제작을 시작하여 보통 4주 걸려 도착하는 슬로 패션을 실험합니다.

 

재고 관리의 비용을 줄일 수 있을뿐더러 처분해야 할 재고가 없어 환경에 친화적입니다.

소비자들도 친환경적 소비에 동참했다는 생각으로 좋은 반응과 후기가 올라옵니다.

기존 패션업계 및 쇼핑몰의 방식을 바꾼 것이죠.

 

라미떼두두 구매 방법

리미떼두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계정 프로필에 기재된 일정 바로 전 날 밤 10시~11시 정도에 미리보기가 올라오고,

제품 별 금액과 스펙 확인 후 익일 공식 오픈 시간 안에 자유롭게 결제하시면 주문 완료!

 

패딩 한 벌 가격이 15만 원대로 아동복으로선 가볍지 않은 가격임에도 모든 옷이 품절이 됩니다.

항상 옷이 언제 새롭게 오픈되는지  매일 인스타로 확인하다가 시간이 되면 바로 구매를 누르지 않으면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라미떼두두 사이즈

리미떼두두의 사이즈는 기존 아동복과 살짝 다른 부분이 있어 신중히 골라야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리미떼두두의 큐앤에이에 들어가면 사이즈로 인한 교환문의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알고 있는 기존 사이즈가 아니라 리미떼두두의 사이즈를 잘 고려해서 주문해야 하죠.

 

점퍼 등 상의는 약간 크게 나오는데요 리미떼두두는 제품 특성상 오버핏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구매를 하는 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다른 브랜드의 100 사이즈를 입혔다고 한다면 95 사이즈와 같은 식입니다.

반면에 하의는 기존 사이즈와 같은 사이즈로 시켜도 맞기 때문에 이 부분이 가장 헷갈리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아기는 물론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옷들도 있고, 실내복, 실외복, 액세서리류들까지 모두 모두 판매하는 리미떼두두!

요즘은 리미떼두두의 옷이 많이 눈에 띄는데요 그만큼 인기가 높아졌다는 뜻이겠죠.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배송도 느리지만 구매조차 힘든 리미떼두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구매가 힘들어 중고거래시장에서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는데요

사이즈 등 주의점을 잘 고려해서 구매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