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뷰레뷰레뷰

스케쳐스 샌들 편안한 착용감과 특징

반응형

스케쳐스 브랜드는 편안함을 주요 가치로 삼고 이를 강조한 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데요

스니커뿐만 아니라 샌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스테디셀러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에서 두터운 팬층을 쌓아가고 있는 스케쳐스, 그중에서도 더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스케쳐스 샌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스케쳐스(Skechers) 브랜드

● 스케쳐스(Skechers)의 역사

● 스케쳐스 샌들의 특징

● 스케쳐스 샌들 추천

 

스케쳐스(Skechers) 브랜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스니커를 중심으로 매우 다양한 풋웨어를 다루는 브랜드입니다.

처음에는 맨즈용 상품이 유명했고 현재는 스포츠 브랜드로서 알려져 있어 스케쳐스의 스니커가 한창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실제 본사가 있는 미국에서는 나이키에 이어 풋웨어 점유율 2위를 획득한 적도 있을 정도입니다.

 

풍부한 라인업과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애슐리 심슨 같은 유명인을 통한 광고 전략, 합리적인 가격이 인기의 비결이죠.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마라톤 경기에서 4위를 했던 에티오피아 선수가 신었던 슈즈가 스케쳐스로 기술력도 증명했습니다.

 

스케쳐스(Skechers)의 역사

스케처스는 199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사업가였던 로버트 그린버그와 그의 아들 마이클 그린버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로버트 그린버그는 원래 1979년에 청바지의 수입 판매, 롤러 스케이트를 취급하는 회사를 경영하고 있었습니다만,

1992년 실적 악화로인해 경영으로부터 물러나게 됩니다.

 

그렇게 물러난 뒤 아들과 함께 새로 시작한 브랜드가 스케쳐스입니다.

스케쳐스를 시작한 당초에는 독일의 신발 브랜드인 닥터 마틴의 판매 대리점을 했었는데요

다음 해 1993년에 오리지널 디자인 부츠 Chrome Dome을 발표합니다.

1993년 당시부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던 스타일에 맞춰 인기를 얻게 되고 브랜드 네임이 서서히 퍼져 나가게 됩니다.

브랜드 탄생으로부터 2년 뒤 1994년에는 해외로도 진출하여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떨칩니다.

 

스케쳐스 샌들의 특징

스케쳐스 샌들 특징이라고 하면 역시 아치형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볼륨감이 있는 밑창과 적절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형태가 편안함도 놓지지 않습니다.

라인업까지 풍부한 스케쳐스 샌들은 어떤 특징들이 있을까요?

 

쉐이프업스

스케쳐스 샌들의 가장 큰 특징은 쉐이프업스라고 할 수 있죠.

여러잡지에서도 소개될 정도로 화제가 된 쉐이프업스는 평소 걸을 때에도 운동을 하는 듯한 자극을 받을 수 있게 만든 특수 신발입니다.
이런 기능면에 발 모양새도 이쁘게 강조해주고 키높이 효과까지 있는 이 디자인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오게 된 이유입니다만,

독특한 구조의 바깥 밑창에 의해 신고 걷는 것만으로 근육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어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기능 깔창

스케쳐스의 스니커즈는 스포츠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데,

스케쳐스 샌들에도 이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특히 깔창에는 수많은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만 대표적인 것으로는 메모리 폼입니다.

저반발 소재를 사용하여 쿠션성이 매우 높아 샌들임에도 불구하고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스케쳐스 샌들 추천

스케쳐스 샌들은 그 종류가 너무 많아 고르기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처음 스케쳐스 샌들을 접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몇 가지 제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스케쳐스 샌들 아치핏

두꺼운 밑창으로 스마트 샌들다운  멋이 있습니다.

10만 명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발 모양에도 피트 하도록 만들어진 아치 핏이 가장 큰 특징인 하이테크 제품입니다.

 

스케쳐스 샌들 고워크

고성능의 쿠셔닝으로 발을 보호하는 기능이 탁월합니다.
여름철 편하게 샌들을 신고 다니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